티스토리 뷰



넥스트사이언스가 단디바이오사이언스의 지분 57.08%를 취득하였습니다. 단디바이오사이언스는 항암면역증강제,고위험성인플루엔자,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제,알콜흡수 억제제,패혈증 치료제등을 개발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단디바이오사이언스의 파이프라인입니다. 




넥스트사이언스는 얼마전 코스피 종목인 동원이라는 모래채취회사가 사명을 변경한 업체입니다. 진양곤 에이치엘비회장이 연관되어 있는 주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단디바이오사이언스의 대표이사 박영민 교수도 진양곤 에이치엘비 회장의 비전에 공감하여 파트너가 되기로 결심했다는 인터뷰 내용이 인상적이군요. 




현재 넥스트사이언스의 최대주주는 그랑프리1호조합인데요. 이 그랑프리1호조합의 최대주주는 코르키입니다. 그 코르키의 지분 100%를 보유한 사람이 바로 진양곤 에이치엘비 회장이지요. 경영권을 인수하게된 대상도 굉장히 핫한 인물인데요. 바로 원영식 더블유홀딩컴퍼니 회장이었습니다. 넥스트사이언스에서 뭔가 일이 벌어지고 있기는 한것 같네요. 




차트상으로는 그리 매력적인 위치가 아닙니다. 급등후에 횡보하는 위치인데요. 단기적인 흐름이 나올 가능성은 높으나 여기서 계속해서 미친듯이 올라갈 확률은 그리 높지 않아보이는데요. 위의 인터뷰 내용처럼 긴 안목을 가지고 있다면 함께해도 상관없을것 같으나 에이치엘비의 사례를 보더라도 쉽게 시세가 나올수 있을지는 조금 더 지켜보는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긴 안목으로 함께 하고자 한다면 떨어질때마다 천천히 모아가는 전략이 어떨까 싶습니다. 



이번 노벨생리의학상에는 제임스 p 앨리슨 교수와 혼조 다스쿠 교수가 공동수상을 하였는데요. 이 둘의 이슈는 면역 항암제 개발입니다. 노벨위원회에서도 인정하는 면역 항암제 이슈에 넥스트사이언스가 편승할 수 있을지도 지켜볼만한 이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 링크에서는 넥스트사이언스와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면역 항암제 관련주를 분석해보겠습니다. 참고하셔서 매매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절대 매수,매도의 신호가 아닙니다. 주식 공부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