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서전기전이 강하군요


가만히 종목을 들여다보니 이거 핫한 테마가 2개군요



하나는 대북송전관련하여 반기문의 정책주와 맞물려있고요


나머지 하나는 지진에 견디는 배전반을 만드는 기술로 지진주로도 편입되었어요








물론 파워는 반기문 정책주로서의 움직임이 더 좋을거라 예상합니다만


이쪽에 대장은 따로 있으니


우선 대장 탈환부터 해야겠네요






돈도 잘벌고


시총도 현재 560억으로 작아요


대주주 지분은 50%정도고요


차트도 아주 좋네요





외형상 대장주 후보로 손색은 없을것 같은데요


허나 주식은 아무도 모르는거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