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엑스티는 토목,건축 파일공사 관련 회사입니다. 

송기용외9인이 72.1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고 시가총액은 850억정도입니다. 

가벼운 종목이죠. 


현재 급등이 나오고 있는데요 

새로운 이슈는 없습니다. 다만 지난 이슈들로 인한 반등으로 보입니다. 

이엑스티는 남북경협주로 이미 시세가 나온바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러한 남북경협주의 강한 반등의 움직임과 베트남에서 PF공법에 관한 특허를 

등록했다는 이슈가 다시금 작용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동남아시장에 대한 진출 기대감도 생긴 종목이죠. 



남북경협 대북주중에서는 4월에 있었던 1차상승이후 흐름이 나오지 않은 종목들도 있는데요. 

이엑스티는 반등의 흐름이 괜찮네요. 



현재는 강한 매물대를 지나는 구간으로 여기를 뚫고 전고점을 도전하느냐가 현재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2500원 부근의 바닥을 지켜주는 선에서는 흐름을 지켜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가볍고 실적도 지속적인 실적을 내는 종목이네요. 



오전 시작하자마자 급등이 나왔고 현재 3200원선에서 횡보중입니다. 

3200원선을 지지한다면 오전의 강한흐름이 매우 의미있게 되겠는데요. 

좋은 흐름 나오면 좋겠네요. 




아래 정리된 링크는 대북주중 SOC와 관련되어 시세가 나올만한 종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하시어 좋은 매매하시면 좋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