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계속 해서 나오네요

 

확실히 트렌드가 변해버렸어요

 

오늘은 반기문 관련 찌라시가 돌며 와이비엠넷이라는 회사가 상한가에 안착했어요

 

 

 

우리가 잘 알고있듯 이회사는 YBM영어로 유명한 교육업체입니다.

 

그런데 반기문이랑 역여버리네요

 

하버드관련 이야기 인듯합니다.

 

 

주요주주의 지분율이 높고 시총은 천억이 안되네요

 

그동안 조용했던 종목인데요

 

매집이 매우 잘되어 있어보이네요

 

 

이제는 급등만 나오면 그냥 반기문을 의심해야 할정도에요

 

 

 

다른 특별한 이유는 안보이는것 같아요

 

다만 수능이 1달 반정도 남았다는것이 있기는한데 이게 과연 이런 힘을 받을수 있는

 

이슈일지는 모르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