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뜨겁던 여름이 이제 조금씩 물러가고 있어요

 

네.

 

드디어 가을이네요

 

 

 

 

 

 

여름에 불어오는 뜨겁고 습한 남동풍이 물러나면

 

봄 가을에 불어오는 남서풍이 한반도를 강타합니다.

 

 

 

 

그래서 미세먼지가 이쯤되면 어김없이 찾아오죠

 

미세먼지의 원인은 중국이다 경유차다 발전소다

 

말이 많지요?

 

그건 뉴스이야기에서 따로 다뤄보도록 하고요

 

여기에선 관련 종목을 찾아보도록 하지요

 

 

 

마스크관련주로 오공,웰크론,케이피엠테크,케이엠 같은

 

전통적으로 강했던 종목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오공이 가장 좋아보이네요

 

지난 2월 지카바이러스와 황사소식에 큰흐름을 보인이후로

 

아주 조용하게 움직이고 있어요

 

현재 수급상황은요

 

제기준에서 아주 끝내줍니다.

 

시가총액은 현재563억이네요

 

 

 

 

안갈수가 있나 싶은데 어떠세요?

 

 

 

하지만 가장 먼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종목은 웰크론 같아요

 

 

 

 

 

마스크는 아니지만 미세먼지 관련해서 6월 정부 미세먼지 대책으로 인해

 

커다란 흐름을 보인 종목들도 있지요

 

 

크린앤사이언스와 선도전기네요

 

 

 

 

 

선도전기는 현재 대북송전관련해서 반기문의 정책주로 맞물려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종목은 현재 떠있는 상태고

 

저는 크린앤사이언스를 모으고 있는 상태에요

 

 

 

 

시총 411억에 매집도 아주 잘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니 이건 장기로 봐도 너무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제가 들고있어서는 절대로 아니랍니다 ^^

 

 

 

가을이에요

 

몇일 제주도로 이사를 하느라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올레길을 걷다보니 진드기 조심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가을은 이런 계절이지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