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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은 온라인광고대행업 중 광고제작과 광고매체대행을

모두 수행하고 있는 온라인종합광고대행업 회사입니다.

주요 테마는 중국 관련주,화장품 관련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에코마케팅의 대부분의 매출은 광고대행서비스에서 나옵니다. 

2017년 8월 화장품 전자상거래업체 유리카코스메틱의 지분51%를 취득하며

상품매출도 잡히기 시작하는것 같네요.




최대주주는 김철웅외4인으로 57.34%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장사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도 7.38%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네요.

현재가 10500원을 기준으로 시가총액은 1701억이며 pbr은 2.35입니다.



에코마케팅은 2016년에 신규상장한 종목입니다. 

높은 공모가로 인한것일까요? 



상장이후 지속적인 하락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무상증자를 실시하며 주가가 조금씩 우상향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2017년 1월에는 중국 텐센트와 광고수권 계약을 한국 대행사 가운데에선

처음으로 체결했다는 소식이 있어 주가가 움직였으나 

다시 횡보를 시작했고 2017년 말부터는 한중 관계의 개선 기대감과

무상증자 효과로 주가가 들석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직 중국 관련주로서 커다란 움직임이 나온적은 없지만

유리카코스메틱의 화장품 사업은 중국 관련주가 될 가능성을

열어두면 좋을것 같네요. 


물론 화장품사업이 잘될지는 모르겠으나 테마는 그것과는 조금 다른

경향이 있지요. 



이번 유리카코스메틱을 인수하면서 매출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영업이익은 별 차이 없네요. 

사측에서는 광고주가 증가했다는 이야기가 있었군요. 

앞으로 예상실적을 아주 좋게 내놓았는데요. 

좋은 흐름 기대해 보겠습니다. 


다음 링크 한 종목은 에코마케팅처럼 온라인광고대행을 하고있는 회사인데요.

현재 좋은 흐름이 나오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asuri.tistory.com/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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