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G가 급등을 했지요

 

헌재 내부 합의 불발로 13일까지 결론이 안날수도 있다는

 

찌라시가 돌았다네요

 

 

 

 

 

그런데 그런데

 

선고일이 나와버렸네요 10일 11시로...

 

와 잔인한 사람들....

 

 

 

 

시간외로 문재인관련주가 급등했고

 

황교안관련주가 다소 하락했어요

 

물론 EG도 -5%가량 하락.

 

생각보다 하락의 폭이 깊지는 않죠?

 

 

 

 

 

 

탄핵발표일은 내일모레.

 

즉, 내일 하루 거래로 양자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는 거죠

 

 

 

와 이건 도박이네요

 

 

 

 

저는 이번 도박에서는 빠질거에요

 

왜냐면 득이 없는 게임이라고 생각해서 그래요

 

황교안이고 문재인이고 또 그 누구의 관련주던

 

이미 오를대로 올라버린 것들....

 

 

 

 

다들 탄핵을 자신하지만 저는 끝까지 모르겠네요

 

그냥 지켜보고만 있을뿐.

 

 

내일은 엄청난 눈치게임을 벌일듯한 기세네요

 

재밌을듯 ^^

 

 

 

어쨌든 이제 탄핵정국은 슬슬 결론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탄핵이 되든 말든

 

다음 이야기로 넘어갈 시기가 확실히 온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