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한의지'

 

이 한마디로 박살에 박살을 시전하는 종목들이 있어요

 

 

 

 

 

네 하락도 세력의 선한의지로 받아들여야지요

 

 

 

 

 

 

 

 

 

 

저 선한의지 발언이 내가 기억하기엔 20~21일사이에요

 

안희정 테마주로 분류되어 상승하기 시작할때

 

제법 강하던 녀석 두놈을 추려보았지요

 

 

 

sg충방 시총 2000억

 

이원컴포텍 시총 300억대

 

 

sg충방은 유명한 품절주고 이원컴포텍도 대주주가 50%가량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요

 

근데 디이시가 뭔가요?

 

 

 

그냥 주루루룩 밀려왔는데

 

저는 이런걸 좋아하는 편이라 관심이 가네요

 

 

 

게다가 오늘은 황교안의 지지율이 안희정의 지지율까지 제쳐버린 시츄에이션

 

[리얼미터] 문재인 35.2%, 황교안 14.6%, 안희정 14.5%

안희정, 호남-충청권에서 지지율 급락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42407

 

뉴스앤뷰스

 

 

덕분에 황교안이 이슈를 받는데

 

그건 그거 나름대로 잘 가기를 바라고요

 

 

 

 

 

안희정 테마주에서

 

이것들이 뭐하는 회사인지 지금의 차트에서는 관심둘것 없어보이고

 

공포가 가득한 이 아수라장에서

 

앞으로 어찌될지 예상이나 해보자면

 

 

 

 

이벤트가 필요한데요

 

개인적으로는 적어도 민주당 경선이 남아있기 때문에 대응하기에 따라

 

빠져나갈수도 수익을 낼수도 있으리라 보여요

 

전고점 돌파는 힘들지 몰라도 기술적 반등은 나올만한

 

자리 아닐까요 ?

 

 

 

 

민주당 경선은 탄핵심판후에 있으리라 보이네요

 

 

 

 

 

 

 

 

선한의지 발언 영상인데요

 

워낙 편집본이 많아서 원본을 찾느라 쓸데없는 영상을 많이 봤네요

 

 

 

저는 하늘에 맹세코 안희정 지지자는 아닙니다만

 

이게 왜 비판받아야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언론의 힘이겠지요

 

 

 

 

사람은 정말 '말'이 중요하네요

 

 

 

안희정은 지금까지 스스로 말을 잘한다고 생각했을거에요

 

말하는 톤이나 제스처를 보면 느껴지거든요

 

근데

 

자신이 한 말 때문에 이런사태가 벌어지다니....

 

 

 

무척 괴롭고 자괴감 느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