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에는 보성파워텍,씨씨에스,한창이었어요

 

그러다 지엔코,큐로홀딩스,흥국이 뜨더니

 

이제는 파인디앤씨,세명전기,부산주공 같은 종목들이 두곽을 나타내네요

 

 

 

결국 대장을 잡고 늘어지는 수밖에 없는듯

 

 

 

 

 

 

현재 대장이 어떤녀석인지 찾아볼까요?

 

 

 

 

 

새로이 대장으로 치고올라오고 있는 파인디앤씨입니다.

 

정말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보시다시피 부채비율 작고 현금유보율도 괜찮은.... 좋지는 않아도 괜찮은 종목입니다.

 

 

시장에 뿌려진 상승의 이유는

 

반기문 총장의 사촌동생으로 알려진 반기로씨가

 

대표로 있는 파인아시아자산운용의 지분 투자가 부각되며

 

반기문 관련주로 편입되었네요.

 

 파인아시아가 10.05%의 지분 보유 중이랍니다.

 

 

 

그러니까....

 

10% 보유중이라는거네요

 

 

그럼 확인해보죠

 

 

 

 

오잉?

 

지분이 없는데요?

 

 

 

 

 

뉴스를 찾아보니 나오네요

 

CB형식으로 인수했답니다.

 

주당 1881원

 

 

 

 

혀...현재가 5600원.....

 

 

 

아무튼 저 파인아시아자산운용에 반기문 사촌동생이 있다는 이유로

 

그야말로 개급등중 !!!

 

 

 

덕분에 나도 6% 낼름 먹어주고

 

 

 

 

 

다른거 먹으로 가봐야지

 

 

 

 

 

 

댓글